최혜정 노출 대역 CG 차주영 성형 가슴

2023. 4. 12. 07:07카테고리 없음

더글로리 시즌2 노출 최혜정 노출 대역 CG 차주영 성형 가슴 송혜교 전재준 주여정 아버지 파트2 결말 스포 더글로리 시즌2 노출 최혜정 차주영 더글로리 노출 대역 차주영 CG 가슴 성형 정성일 하도영 송혜교 전재준 주여정 아버지 박연진 결말 박연진 감옥 스포 파트2 결말 스포 최혜정 노출 대역 CG 더 글로리 시즌2 최혜정 활약장면 너무 놀라고 다소 충격적인 사라 노출 더 글로리 시즌2에서 최혜정 차주영 장면 CG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그 이유인 즉 너무 적나라하게 가슴이 나와버렸습니다. 준비할 시간조차 없이 가슴 노출이 되었는데요. 전재준의 셔츠만 입고 있던 최혜정은 "그 셔츠 내가 사준거야. 알고나 입으라고" 하는 박연진의 말에 홀라당 상반신을 보여주게 됩니다. 더글로리 시즌2 정주행 하신 분들은 보셨겠지만, 최혜정 100% 보여주는 장면이 있습니다. 바로 위의 장면입니다. 그런데 CG를 이용해 표현했다고 합니다. 너무 자연스럽고요. 티가 1도 안납니다. 또 최혜정 (차주영)은 가슴 성형 수술을 안해서 대역 쓴거라고 하네요.

더글로리 시즌2 최혜정 가슴 노출에 대한 진실

이번 더글로리 시즌2에서도 파격적인 장면이 나왔습니다. 바로 더글로리 13화 최혜정과 연진이 만나는 장면이었죠! 정말 생각지도 못한 상황의 장면이 나와 많이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왜냐하면 재준이와 혜정이 만나 사랑을 나누었을 때는 별거 없이 빠르게 지나갔기 때문이죠! 최혜정의 뒷모습만 아주 잠깐 나왔었나요?

아무튼 더글로리 시즌2 최혜정은 재준의 집에 찾아온 연진과 언쟁이 붙습니다. 연진이 먼저 "이 셔츠 내가 사준거야! 알고나 입으라고" 라며 꼽을 줍니다.

이에 셔츠를 벗어 연진에게 던집니다. 이때 더글로리 최혜정 가슴이 드러나게 됩니다.

이에 연진은 지긋이 바라보며 "지금 봐도 가슴 잘 됐어" 라며 의느님의 힘을 빌린 사실을 얄밉게 떠벌리며 다시 한번 꼽을 줍니다. 그리고 돌아서 나가는데요.

더글로리 최혜정 노출 장면에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그것은 해당 장면에서 바로 대역을 사용했다는 사실입니다. 드라마 엔딩 크레딧을 확인하면 <혜정 대역="" 이도연=""> 이라고 나옵니다. 이슈의 씬에서 이도연 님이 대역한 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리고 CG를 이용해서 자연스럽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최근 영화 노출 장면을 보면 대부분 대역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그런데 대역을 쓴 이유가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최혜정 역을 맡은 차주영 배우님은 자연 그대로라서 어쩔 수 없이 대역을 쓸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을 몰랐다면 "아 그렇구나!" 하고 그냥 넘어 가는 부분었는데요. 더글로리2에 이런 재미난 에피소드가 숨겨져 있었네요. 나중에 더글로리 에 대한 촬영장 브이로그라던가, 촬영 에피스드 이야기 등의 유튜브 영상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더글로리2 최혜정에 대한 이야기를 해 봤는데요. 다음에 새로운 드라마 소식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